☞10월24일 NBA☜ 디트로이트 : 필라델피아 분석

스피드NBA 0 31

디트로이트는 직전 뉴욕닉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11-107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 레지 잭슨-에브리브 브래들리-스탠리 존슨-토비아스 해리스- 안드레 드러먼드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트로이트는 부상자가 거의 없이 100% 전력으로 나서고 있는 만큼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에이브리 브래들리가 가세한 백코트 수비의 힘이 너무나 좋아졌습니다. 직전경기에서 31득점 6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맹활약한 토비아스 해리스와 21득점 12 리바운드를 기록한 안드레 드러먼드의 공격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필라델피아는 직전 토론토와의 원정경기에서 94-128로 패배했습니다.

이번경기 벤 시몬스-제리드 베이리스-JJ 레딕-로버트 커빙턴-조엘 엠비드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필라델피아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아직까지 승리가 없습니다. 직전경기에서는 엠비드의 결장을 메우지 못한채 대패했지만 이번경기 엠비드가 나설 예정입니다. 엠피드와 더불어 벤 시몬스가 3경기 연속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문제는 가드 포지션입니다. 베일리스가 사실상 슈터로 활약하고 있고 신인 펄츠는 아직 제 기량을 내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엠비드가 쓸데없이 외곽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경기예상: 디트로이트는 엠비드의 체격과 높이를 제어할수 있는 안드레 드러먼드의 활약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홈에서 무난하게 승리를 챙길것으로 보입니다. 이번경기 디트로이트 승리 예상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