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NBA☜ 마이애미 : 애틀랜타 분석

스피드NBA 1 57

마이애미는 직전 인디애나와의 홈경기에서 112-108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 고란 드라기치-디온 웨이터스-조쉬 리차드슨-제임스 존슨-하산 화이트사이드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전 인디애나와의 경기에서 주전 센터 화이트사이드가 부상으로 빠졌지만 가드 및 스윙맨 자원들의 활약속에 시즌 첫 승리를 거둔 마이애미입니다. 화이트사이드의 이 경기 출전여부는 아직 알수 없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조던 미키를 주전 5번, 제임스 존슨을 주전 4번,켈리 올리닉을 벤치로 내린 결정이 제대로 통했고 상대는 최근 전력이 형편없는 애틀랜타입니다. 고란 드라기치를 필두로 디온 웨이터스,타일러 존슨 등이 지키는 백코트 전력도 애틀랜타보다 훨씬 낫습니다.

  

애틀랜타는 직전 브루클린과의 원정경기에서 104-116으로 패배했습니다.

이번경기 말콤 딜레이니-켄트 베이즈모어-타우린 프린스-어산 일야소바-드웨인 데드먼이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르는 애틀랜타는 브루클린과의 원정경기에서 대패를 떠안은 이후 곧바로 마이애미 원정을 떠납니다. 브루클린전에서 발목을 다친 슈뢰더는 이경기에 뛰지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로스터도 꾸리기 힘든 애틀랜타의 현재 전력에서 슈뢰더가 차지하는 비중은 상당히 큽니다. 힘없이 끌려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기예상: 마이애미는 화이트사이드의 공백을 잘 매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애틀랜타는 가뜩이나 약한 전력에 슈뢰더까지 결장하게 됐습니다. 이번경기 마이애미 마이너스 핸디캡 승리 예상합니다.


1 Comments
돌쇠 10.24 07:06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