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NBA☜ 밀워키 : 샬럿 분석

스피드NBA 1 62

밀워키는 직전 포틀랜드와의 홈경기에서 113-11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 말콤 브로그던-토니 스넬-크리스 미들턴-야니스 안테토쿰보-손 메이커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밀워키는 지난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패배했지만 이후 열린 포틀랜드전에서 승리하며 다시 되살아났스빈다. 줄곧 홈에서 머무는 일정도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44득점을 올린 야니스 안테토쿰포가 매경기 엄청난 활약을 펼치며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더구나 샬럿에서 좋은 수비를 자랑하는 마이클 키드-길크리스트가 부상으로 나서지 못한만큼 안테토쿰보가 지닌 개인능력만으로 어렵지 않게 리드를 잡아갈수 있을 것입니다.

  

샬럿은 직전 애틀랜타와의 홈경기에서 109-91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 켐바 워커-제레미 램-드웨인 베이컨-마빈 윌리암스-드와이트 하워드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샬럿은 시즌 초반부터 부상악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니콜라스 바툼이 아직 한경기도 나서지 못하고 있는데다 수비력이 좋은 마이클 키드-길크리스트 역시 출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인 켐바 워커와 드와이트 하워드가 분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나마 벤치 전력이 밀워키에 밀리지 않기에 후반 벤치생산력을 기대해볼만 합니다.

  

경기예상: 안테토쿰보의 개인능력을 통해 밀워키가 경기를 리드해갈 것으로 보이지만 7.5의 핸디캡은 조금 커보입니다. 후반 벤치생산력에서 샬럿이 바짝 따라붙는 그림이 그려집니다. 이번경기 샬럿 플러스 핸디캡 승리 예상합니다.

 
1 Comments
돌쇠 10.24 07:07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