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5일 NBA☜ 보스턴 : 뉴욕 분석

스피드NBA 1 65

보스턴은 직전 필라델피아와의 원정경기에서 102-92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 카이리 어빙-제이렌 브라운-제이슨 테이텀-알 호포드-애런 베인스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전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값진 역전승을 기록한 보스턴은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한후 홈에서 약체 뉴욕을 상대합니다. 고든 헤이워드가 빠진 상황이지만 브래드 스티븐스 감독이 한정된 자원들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이리 어빙의 야투율이 아쉽지만 알 호포드와의 호흡은 나쁘지 않습니다. 보스턴 최고의 식스맨인 테리 로지어는 마땅한 가드가 없는 뉴욕의 백코트를 질식시키는 수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욕은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홈경기에서 107-111로 패배했습니다.

이번경기 라몬 세션스-코트니 리-팀 하더웨이-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에네스 칸터가 선발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은 여전히 100%전력이 아닙니다. 주전 포인트가드로 라몬 세션스가 나서고 있고 조아킴 노아,윌리 헤르난 고메즈도 계속해서 로테이션에서 빠져있습니다. 에나스 칸터가 이적 이후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FA로 영입한 팀 하더웨이가 극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스턴과의 가드매치업에서도 상당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일 오퀸이 벤치를 이끌고 있지만 세컨 유닛의 득점력이 너무 떨어지는데다 포르징기스의 부담을 덜수 있는 2옵션도 마땅이 없는 상황입니다.

  

경기예상: 카이리 어빙의 최근 야투율이 아쉽지만 보스턴이 전력상 확연한 우위에 있습니다. 이번경기 보스턴 승리 예상합니다.

1 Comments
강도종 10.27 09:04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제목